top of page

[코코스유학원] 믿고 맡길 수 있는 호주 유학원 추천

오늘은 호주 유학원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호주로 어학연수 또는 유학을 오실 학생분들은 유학원 선택을 신중히 하셔야 하는데요.

가장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유학원인 코코스 유학원을 추천드립니다!

호주 뿐만 아니라 한국에도 지사가 있으며 학교 상담부터 비자까지 전문 상담사가 도와드리며,

이민 법무사님까지 계시기 때문에 추후에 호주 이민까지 생각하신다면

후회없는 호주유학원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저희 코코스 유학원이 어떠한 유학원이고 어떤 이유로 추천드리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코코스 유학원

코코스 유학원은 한국 및 호주 내 최대 유학, 이민 전문 그룹으로 이민, 대학, 연수 등 호주 진출을 원하는 각 분야의 개인 및 고객 기업을 대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주 정부 교육부에서 인정한 유학전문가들과 호주 이민성에서 인증한 호주 이민 법무사들이 현지 직영지사 Sydney, Melbourne, Brisbane, Perth, Adelaide, Geelong, 필리핀, 뉴질랜드, 중국, 한국에서 여러분의 초기 상담에서부터 호주 정착까지 전문가답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코코스는 1997년 설립되어 호주에서 시작한 25년 전통의 호주 유학 전문 기업입니다.

  • 호주 내 6개 지사, 필리핀, 한국, 중국, 일본을 연결하는 직영 법인으로 이상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코코스 유학팀은 호주 각 정부 교육원이 공식 인정한 Education Specialist와 유학 경험을 갖춘 상담원들과 이민자들로 구성되어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코코스 이민팀은 호주 국내 최다 이민 송출 기록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안전하게 진행해 드립니다.



코코스 유학 서비스

코코스 유학팀은 해외 교육부 인증 Education Specialist로 구성되어 학생분들에게 최적의 교육 자문가 역할을 합니다.

조기유학, 방학캠프, 대학/ 대학원 과정 및 기술학교, 유학생 영주권 소속 등 해외 최다 교육기관 네트워크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세계 100위권에 포함된 세계 명문 호주 대학교들과 TAFE, College 등 해외 우수 교육 기관들의 한국 내 공식 원서 접수처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Why Study in Australia?"


교육의 우수성

호주 대학교는 여러 학과에서 국제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주의 교육기관은 실용적이고 전문성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기 때문에 졸업생들은 고용주들이 요구하는 기술을 가지고 졸업하게 됩니다. 호주는 교육의 질적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연방정부와 주 정부가 공동으로 모든 대학교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University (대학교)" 라는 명칭은 법으로 보호되어,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만 "University"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발표된 세계 대학 평가에서도 호주 대학 전체의 과반수가 넘는 26개 대학교가 400위권에 선정되었습니다. (QS 세계대학평가 2022)


호주 유학을 선택하는 9가지 이유

1. 의료보험 혜택과 학비 제도:

학생비자 소지자의 경우, 지급한 학비가 호주 국가의 법에 따라 보호되며, 의료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우수한 교육과 세계적 수준의 대학:

전체 호주 대학교의 약 50% 정도가 세계대학 평가에서 300위 안에 선정된 세계적인 수준의 대학 교육을 자랑합니다.

3. 교육 장학금 프로그램 진행

4. 영어의 공통화 지역 선택의 자유

5. 문화의 다양성, 안전한 법률

6.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세계에서 가장 살고싶은 도시 중 애들레이드, 퍼스, 멜번, 브리즈번이 Top10 안에 선정되니 가장 안전하고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7. 합리적인 일자리 기회

8. 지리적 장점, 한국과 적은 시차 부담:

보통 한국과 1-2시간 시차가 있어 언제든지 가족, 친구와 연락할 수 있습니다.

9. 빠른 학사 취득:

호주 대학의 경우 학사과정이 대부분 3년으로 미국이나 캐나다보다 조기 학위 취득이 가능하여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호주 대학교 공식 에이전트"


공식 에이전트란, Official Agent, Authorized Agent, 또는 Official Representative 라고 하며, 호주의 각 대학 또는 교육 기관들의 인증하에 홍보, 상담과 입학 수속 업무 권한 대행의 법적 책임과 권한을 위임받은 공인 업체를 의미합니다. 호주의 대학들은 유학생의 학교 상담과 지원, 입학 준비 등을 위해서 국가별로 소수의 우수한 공식 에이전트를 지정하여 대학을 대신해 홍보, 상담, 입학 지원 대행 업무를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해 주고 있습니다.

호주 명문 대학 공식 에이전트 코코스는 호주의 각 대학 입학 담당 부서로부터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교육을 받고 있으며, 입학 원서 접수와 관련 업무를 위한 직통 라인을 통하여 빠르고 정확한 수속 서비스를 대행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코코스는 세계 100위권 대학인 USYD(시드니대), UNSW(뉴사우스웨일스대), ANU(호주국립대), Uni Melbourne(멜번대), Monash Uni(모나시대), UQ(퀸즐랜드대), UWA(서호주대), Uni Adel(애들레이드대) 등 명문 G8 대학들은 물론 호주 전 지역 대학들의 공식 에이전트로서, 한국 내에서 호주 전 지역 대학들의 공식 에이전트로서, 한국 내에서 호주 대학들을 위한 홍보와 상담, 그리고 입학 수속 대행의 업무는 물론 크고 작은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대학의 홈페이지에서 공식 에이전트 안내 페이지를 찾아보면 어렵지 않게, 공식 에어진트 '코코스(KOKOS)'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법적인 권한과 책임이 있는 공식 에이전트가 아닌 일반 비공식 에이전트(유학원)를 통해 상담과 수속 대행을 맡겼을 경우, 입학 수속 시 발생하는 문제나 사고로부터 보호를 받기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특히 유의하여야 합니다.


대학 지원 시 반드시 확인하세요!




위 내용과 호주 유학에 대해

더욱 궁금하신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코코스 브리즈번 네이버 블로그 또는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호주유학은역시 #코코스유학원

🏷브리즈번지사소식만모아보기 #브리즈번코코스


🤳🏻지금바로카톡상담: @kokos_edu 프로사항이필링크클릭!

#호주#호주유학#호주유학원#호주유학원추천#호주유학상담#호주학생비자

#호주학생비자신청#호주어학연수#브리즈번#코코스유학원#KOKOS


조회수 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